Top 다낭 가라오케 Secrets
Top 다낭 가라오케 Secrets
Blog Article
이곳은 한국인 실장님도 계시고 접대 자리로 모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 분위기가 조금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한번 시설도 요즘은 다 좋아서 벤츠 가라오케 처럼 애들 사이즈 잘나오는데가 더 땡기더라구요 각선미가 아주..
언제 가도 친구들 평균 이상은 되는 거 같고 인테리어 휘향찬란해서 한 번씩 가보면 재밌습니다.
막꾹쑤님의 댓글 막꾹쑤 오~ 가격 엄청 저렴하네요 다른곳보다 살짝 낮은 느낌 ㅎㅎ 오~ 가격 엄청 저렴하네요 다른곳보다 살짝 낮은 느낌 ㅎㅎ
다낭 에덴 가라오케 : 여기는 사실 중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냥 지나치는 곳인데요 여기도 알짜가 좀 있습니다. 가끔 한 번씩 들리는데 보면 눈에 밟히는 괜찮은 친구들이 보이는 업체입니다.
하지만, 문제를 생기지 않도록 관리와 에프터 케어까지 충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던지고 끝이 아니라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 최선을 에프터 케어까지 신경을 쓰는 것이 풍류입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그런거 없습니다. 취한 테이블에 빈병 양주 놓고 과다청구하거나 양주먹자고 비싼술 호갱 잡으려고 하는 부분이 일절 없습니다. 되려 술을 지나치게 많이 마시면 롱타임에 사고가 터질수 있기 떄문에 많은 술을 그렇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손님이 내가 싫은데 억지로 앉혔다라는 느낌을 받거나 방 분위기가 냉랭하면 다낭 가라오케 아가씨가 붕 뜨기 쉽습니다. 애들이 눈치보기 시작하면, 수동적으로 변하면서 오해가 쌓이거나 그 분위기에 안착되기가 어려워집니다.
말파님의 댓글 말파 오픈 시간 전에 빨리 가야 하는게 중요한지 몰랐네요. 다음 달 여행에 문의 한번 드리겠습니다. 오픈 시간 전에 빨리 가야 하는게 중요한지 몰랐네요. 다음 달 여행에 문의 한번 드리겠습니다.
짧은 여행 중 하루를 날리면 얼마나 절망적일까요? 많은 여행자 분들이 정보가 부족해서 가라오케 방문 시 내상을 입고 소중한 하루를 낭비하곤 합니다.
철도왕님의 댓글 철도왕 이번에도 실장님이랑 가라오케 에서 같이 놀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낭 빅뱅 가라오케 : 로컬 업체를 한인 업체에서 인수해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한인 타운 외곽에 위치해 있고 중, 소형 가라오케로써 운영 중입니다.
이곳도 한인식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기존에 가라오케를 가셨다가 아가씨들 사이즈가 안 맞는다면
벤츠라는 이름에 걸맞게 시설부터 꽁가이 수질, 물량 모두 최상위급이고 팜반동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도 아주 좋다보니 여행객들에게 인기도 제일 많은 곳입니다.